loading...

GUKRuFa

한 잔은 떠나버린 너를 위하여 또 한잔은 너와의 영원한 사랑을 위하여
조회수 8994
질문 114
답변 114
닫기
프리미엄 가입하기
GUKRuFa

아니..저게 뭐람... 진짜 어이없네요...우리 국루피님 귀하디귀하신 분인데... 진짜 뭐람..

아니 이거 언제 보내주신건가 했더니 어제 플라피나가 저한테 헛소리 할때였군요 무 무슨말씀이시지? 했네요 전 괜찮습니다 그냥 그남들의 자아비대와 개빠른 자기합리화=옳은 나 프레이밍이 소름 끼쳐요

루파님은 아무잘못없다!!!

아우 전 괜찮읍니다!

귀여운 루파씨 복복복복 쫍쫍쫩쫩

빠라먹힘!!!!!!!

루파님 무슨 일 있으세요?

아니 이맘때면 계정 다 터트렸을 무렵인데 제 푸슝링크 어떻게 아셨지........ 또 어디 남겨놨었나요...?¿;; 그냥 기분이 너무 별로였습니다 실수였다지만 신이벤 음원 오류 있던 것도 그렇고... 사실 이틀인가 사흘 전부터 상태가 정말정말 별로였기 때문에 크게 신경쓰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사람이 매일 좋을 수는 없잖아요 오늘처럼 별로인 날도 있고.

님이 행복했음 좋겠어용 👍

아웅 감사합니다
익명님두 행복하세옹

귀여운 루파님 언제나 사랑해요
적게 일하고 많이 벌고 들숨에 건강
날숨에 재력이 함께하셨으면 좋겠어요
신컨 영상 또 기대하고 있겠읍니다

P.S 부끄러워서 멘션 말고 푸슝으로
글 남깁니다 하지만? 정체를 밝히는
것은 이번뿐입니다 앞으로 루파님을
귀여워하는 익명 푸슝의 1로 다시
돌아가겠습니다 사실 전 푸슝에 처음
온 게 아닙니다 제가 누군지 맞혀보세요

저한테 컨 이야기 하시는 거면 베인님이신거가튼데

ㅋㅋㅋㅋㅋㅋㅋㅋ아웅 감사합니다 스앵밈도 항상 행복하세요

좋은 일만 있었으면 좋겠어요.

오잉? 감사합니다!! 익명님두 항상 행복하시고 좋은일만 있으셨음 좋겟어요!!!!

푸슝으로 포옹해주기!

꾸압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길

오잉.
시간을 보니까 이른 저녁에 왔던 페잉이네요. 오늘도 확인이 늦는 국씨
예쁜 말 감사합니다. 비가 많이 왔는데 익명님의 하루는 어떠셨을까요? 날씨는 눅눅해도 마음은 보송보송한 하루셨길 바라요. 좋은 저녁 보내세요!!

켈시 실장 떡밥요소가 궁금해요 중섭 스폰가요?

이 이게 뭔소리지?
켈시 실장했단 소린가요?
뭐뭐야 나도 모르는 사이에 언제 실장함?
일단 5챕인가 6챕 끝날 때 영상에서켈시 나오는데 수감번호가 MBCC-S-???해서 미분류 됐다고 나왔던걸로 기억 하거든요. 그거 아녀도 일개 갱단 참모가 어떻게 FAC랑 파르마의 커넥션까지 파고 들어갔는가도 궁금하고 유산에 대한 파악을 어떻게 했는가 군단결성할때 조야랑 대체 뭔 이야길 했는가 저는 알아야쓰겠는데그래서켈시실장햇어요???? 뭐뭐지

루파님 트윗들 너무 공감... 저런 발언들은 비계에서 하면 죽는지-.-
비계에서 하면 누가 신경이나 쓰나고요~ 남들 다 볼수 있는 곳에 취좆 싸질러놓고 불쾌하다 하면 자기마음인데 왜 뭐라고하냐는 태도 정말 무례하다고생각하는ㅠㅠ
저는 얼마전에 서치하다가 모 남캐 캐삭좀해달라는 트윗도 봤었어요 ㅋㅋ ㅎㅅㅎ ㅋㅋㅋㅋㅋ 지금 혹시 22년도 11월인지..? 진심 달라진게 없어서 놀라울 따름 입니다,,

본인들은 22년도 11월에 사나보죠....
사실 그때 저런 발언 해도 그냥 성인지 감수성 떨어지는 거 광고하는 거 밖에 더 안된다고 생각해요.

제 신조가 무언갈 사랑한다고 기본적인 것을 잊지 말자인데요. 물론 저한테도 가끔 아주 어려운 일이긴 한데
시도조차 안하고 논리사고조차 안 켜시는 걸 보면... 기본도 안 된 생물인가보죠 뭐.....

루파님 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
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복

아이고
아이고알겠어요 머리벗겨져~~~~

웃ㅅ겨여

님 게임에 과몰입해서 사람한테 이러는거 병입니다. 아니면 혹시 마리따님께서 앙심품고 돌아오셨나요? 휴대폰 끄고 창문 열고 머리 좀 식히세요. 님이 처먹은 원한 저한테 풀다가 일 크게 만들지 마시고요. 충고고 경고입니다.

?.? 갑자기여


딱히 갑자기도 아닌데 갑자기라고 하시네요 할말 있으면 제 익명함 트래픽 소모하지 마시고 공계로 얼굴 까고 나오시길 추천드립니다 님이 뭔소리 하시던 함 들어는 드릴게요.

과몰입은 선생님이 하시는 거 아닌가요……. 창문 열고 환기는 선생님이 하셔야 할 것 같아요…….. 공계로 찾아간다 한들 조리돌림 하면서 박제하실 거 잖아요… 무사와사 누가 가겠남… 많이들 화나신 거 같은데 다들 모여서 티타임 한 번 하셔요…………….. 좋은 하루 보내세여…

? 이게 뭔소리임.
본인이 헛소리해놓고 쉿 너만을 위한 개소리야 <-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세요?
비멘 열일곱개 달고 익명함으로 웃겨요 이러고 앉은 건 말이 되고? 그러더니 이제와서 많이 화나신 거 같은데요...ㅠㅠ 이러시네요. 저기요 누가봐도 사람똥인데 개똥이라고 우기셔봤자 저나 다른 분들이 눈 뜬 봉사가 아닙니다. 님이 진짜 이성적으로 대화할 의사가 있고 저 일련의 행위가 님이 한 게 아니라 억울하다고 하면 공계 까고 디엠으로 찾아 오세요. V박제 안하고V 들어드릴테니까요.

ㄴ ㅕ1……….

익명소녀 왜 기죽었어.... 디엠 안열리면 푸슝에 문의하세요 설정 바꿀게용

공계 가지고 오라면서 카페 게시글 댓글은 왜 막아놓으셨나요? 본인 편 들어주는 사람 많은 트위터에서만 대화하겠다 이 심보신가 ㅋㅋ

뭔 개소리에요... 트위터에서 내편 들어줘서 지금 비인일곱개에 비멘 스무개씩 받는걸로 보이세요?
애초에 거기서 말하든 카페에서 말하든 내가 말하는데는 변함이 없는데 공론장 바뀌면 국루파가 갑자기 아루파 됨?
뭐가 쫄려서 말을 못하세요... 카페에서는 별 말같잖은 소리로 일대다수 상대하는 거 개피곤해서 닫은거에요.

할말 있음 맞다이 뜨게 디엠 오시라니까요 익명소녀야? 박제 안하고 들어드린다고요.

요즘 셀렉스 프로틴바를 간식으로 먹는데 맛있더라고요. 어제는 집 근처 줄 서서 먹는 중식당에 처음 갔는데 엄청 특별하진 않아도 맛있고 좋았어요. 막 뭐가 몰아치고 힘들어도 옷 단단히 싸매고 맛있는 거 꼭꼭 챙겨드시고 따뜻한 물로 씻고 푹 쉬는 그런 하루를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어제 그 일 있을 때 남겨주신 푸슝인가봐요. 좋은 말 감사합니다.(*' `*) 게임이 아니어도 현실 속애서 고단한 일들이 너무 많지요. 익명님도 어제처럼 소소하지만 나쁘지 않은 나날들을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루파님 라뷰

에엗
나두 라뷰

실례되지 않는다면 https://twitter.com/Earl_ATM/… 이 방송 링크 주실 수 있을까요? 웨이보랑 비리비리 찾아봤는데 안보여서 여쭤요. 혹시 불쾌하셨다면 죄송합니다..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괜찮으시면 푸슝 말고 디엠 주실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