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언니/UNNI

자유롭게 질문을 남겨주세요!
조회수 1313
질문 67
답변 59
닫기
프리미엄 가입하기
언니/UNNI

왜 멈췄어 스트리밍이나 라이브?

본업때문에요. 방송이라는 도파민으로 인해 원고가 손에 안 잡히더라고요. 작업이 안정되면 다시 할 예정입니다.

You drew BL at least once time?

제가 중학생때 공책에 한게 마지막이에요.

해맑고 다정한 비비 + 까칠 츤데레 에이미 조합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비비가 다정할리가 없어요. 잘못된 세계입니다.

socorro

래리는 수명이 다 돼서 죽었었나요? 비비는 왜 래리를 상자에 넣어야겠다고 생각했나요? 그리고 비비는 나중에 래리에게 미안한 감정같은걸 느꼈나요?

나이 들어서 죽었어요. 니키가 어릴 때부터 키우던 아이라서 해당 시점에서는 나이가 많았거든요 비비는 그 행동 미안해하지는 않습니다. 그 행동은 비비가 래리에게 가진 애정에 행동이니까요 좋아하는 사람에게 포옹했다고 미안해 하지 않듯이 비비도 래리를 상자에 넣은 걸 후회하지 않습니다. 좀 더 고급 상자에 넣을걸 하는 마음은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나에사에서 비비 외할아버지의 본성을 알고있는 사람은 누구누구 있나요?

와이프(사망), 샐리, 니키 정도 아닐까요? 그외에는 알면 죽였을것 같습니다.

당신은 그림을 그리기 시작한 지 몇 년 되었나요?

10년은 넘었습니다 올해로 11년하고 반쯤 됬네요.

스토리 어떻게 짜세요? 웹툰작가 지망중인데 어렵네요..
그리고 글콘티 같은거 쓸때 어떤 글쓰기 프로그램으로 쓰세요?

스토리를 정리하거나 콘티를 짤때는 구글문서에 씁니다. 아이디어가 생길때는 바로 스마트폰 노트앱 적습니다. 스토리 짜는 거 매우어렵지요 저도 어렵습니다. 그럴땐 호흡 긴 이야기보다 기승전결이 있는 단편부터 하시면서 감을 잡으시면 좋습니다. 저는 공부보다는 직접 해보는게 도움이 되더라고요.

Do you have any cannon trans characters in i love amy?

없지않을까요?

Hello! I noticed you stopped publishing the English translation for The Duck Who Dreamed She Could Fly. Is there any particular reason why you stopped? I really enjoyed the series. Thank you and have a great day (sorry for my poor Korean, I am using a translator).

안녕하세요! 날 수 있다고 꿈꿨던 오리의 영어 번역본 게시가 중단된 것을 확인했습니다. 중단한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시리즈가 정말 재미있었어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번역기를 사용하고 있어서 한국어가 서툴러서 죄송합니다).

저도 계속 번역 작업을 하고 싶었지만 번역 비용을 감당하기 힘들어져서 잠시 중지 시켜놨습니다😥 여유가 생기면 다시 진행할 계획 있습니다.

Hello I would like to pay you for your amazing work do you have a kofi or something similar?

당신의 마음만 주세요

I'm glad to hear that an English translation is still on the table for The Duck Who Dreamed She Could Fly. I'm somewhat surprised no one has offered to fan translate it for free. If money is a concern that might be an option to look into. Regardless, thank you for the incredible amounts of hard work you put into making your series and I hope to continue reading them.

날 수 있다고 꿈꿨던 오리의 영어 번역이 아직 논의 중이라는 소식을 들으니 반갑습니다. 아직까지 무료로 번역해 주겠다는 팬이 없다는 것이 다소 의외입니다. 돈이 문제가 된다면 고려해 볼 수 있는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어쨌든, 시리즈를 제작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계속 읽어보고 싶습니다.

아직은 비정기 취미 연재지만 정식연재와 정식번역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작가님의 그림이 갈 수록 깔끔해지고 말랑하게 정돈되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 진짜 웹툰 그리려고 태어나신 분 같은
그림체가 엄청 확고하신데, 그림 공부는 어떻게 하셨는지 여쭤보고 싶어요!

공부 안합니다. 해야하는데 큰일입니다. 하지만 어릴적부터 확고한 취향이 있었습니다. 그 취향에 맞춰 그려오다보니 성장하고있네요. 아직 멀었지만 계속 힘내겠습니다.

외국인분들에게도 인기가 엄청 많네요!

왠지는 모르지만 외국분들이 많이 팔로우해주시더라고요? 왜지?

내 인생은 언니를 알기 전과 후로 나누어진다

히히

Is the physical copy of gonna be I Love Amy available for purchase in the USA?

해외배송이 가능한 한국 서점에서 시키면 가능할꺼예요. 번역본은 아니지만.

에이미의 어머니가 에이미를 버리려 했던 이유를 아무리 봐도 잘 모르겟어요...

에이미를 너무나 사랑하기 때문에 에이미가 존재하면 싫은 삶에서 도망칠 수 가없었기 때문입니다. 줄리아의 삶은 실패했지만 그중 유일하게 사랑스러운게 에이미였기때문에 이 싫은 삶을 버텨야할 유일한 이유였기때문에 완전히 도망치려면 에이미가 없어져야했습니다.

Do amy and bibi ever get new pet like for kids or self ?

앨리스와 제리는 키우고 싶어하지만 에이미가 동물을 무서워해서 못 키우고있습니다.

그림은 언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하셨나요? 어렸을때부터 좋아하셨나요?

괴물공주님의 여운이는 말을 할 수 있나요? 아니면 미아한테서 배우게 되나요?